아레나6 분석시스템, AI 빅데이터의 정교한 패턴 분석

인공지능,빅데이터,딥러닝,알파고 등 빠른속도로 방대한 데이터를 스피드하게 검토하고, 연구분석가의 수년간의 노하우로
직감적인 판단과 기술로 고액당첨 조합 확율을 높이다

한국복권센터 회원가입을 원하시면 약관에 동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읽어 보시고 약관에 동의해 주셔야 회원가입이 됩니다.
회원가입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해 주신 후 아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회원가입에 대한 이용약관을 읽고 전체동의를 합니다.
  • 회원가입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제 1 조 - 목적

    이 약관은 한국복권센터(이하 "회사" 또는 "(주)나누는행복")이 제공하는 한국복권센터 및 한국복권센터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관계없이 "회원"이이용할 수 있는 한국복권센터 및 한국복권센터 관련 제반 서비스

    2. 회원: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3.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비밀번호: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할 목적으로,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5. 게시물: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서비스" 상에 게시한 글, 사진, 동영상, 음성 및 각종 파일및 링크 등(형태와 유형을 제한하지 않음)

    6. 로또번호: “회사”가 매주 생성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임의의 숫자 조합

    7. 유료서비스 : “유료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방식을 통해 유료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

    8.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의미

    제 3 조 -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 등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각종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법에 따라 개정 약관 적용일 7일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개정 사항인 경우 개정 약관 적용일 30일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며, 공지 외 일정 기간 "서비스"내 전자우편(이메일) 등 전자적 수단을 통해 “회원”에게 별도로 통지합니다.

    4. "회원"은 개정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원"은 개정된 약관 적용 후 15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명할 수 있으며, "회원"이 15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5. 서비스 이용중 당첨이 있을경우 로또 추첨이 끝나는 토요일 밤 20시45분 이후 야간 당첨 알림문자 발송에 동의합니다.

    제 4 조 -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서비스”에 속한 개별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 정책(이하 "이용 정책")을 둘 수 있습니다.

    2.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 정책”이 이 약관의 내용과 상충할 경우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 회원 가입 절차

    1.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이용 희망자가 이 약관을 읽고 "동의" 버튼을 누르거나, "확인" 등에 체크하는 방법을 취한 경우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가입 신청은 이용 희망자가 제1항의 방법으로 이 약관에 동의 의사를표하고, "회사"가 정한 온라인 회원 가입 신청서에 "아이디(ID)"를 포함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입력한 후 "가입" 또는 "확인" 버튼을 누르는 방법으로 합니다.

    3.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의해, 가입 신청 단계에서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등 이 약관 외 정책 등에 대한 동의 절차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필수적이라 인정되는 정책 등에 대한 동의 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 가입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 등의 목적으로, 가입 신청 단계 중 계정 인증 등 이용 희망자가본인임을 확인하는 절차가 있을 수 있으며, 해당 절차가 완료되지 않을 경우 가입 신청이 완료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제 6 조 - 이용 계약의 성립, 가입의 승인 및 제한 등

    1. 회원 등록은 제5조에 정한 절차에 의한 이용 희망자의 회원 가입 신청서의 제출과 "회사"의 승인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 희망자가 필수 사항 등을 성실히 입력하여 회원 가입 신청서의 제출을 완료하였을 경우 필요한 사항을 확인 후 지체 없이 가입을 승인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에 명시된 절차가 완료된 후, "회사"가 이용 희망자의 가입 신청을 승인하고, 가입 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을 이용 계약의 성립일 또는 체결일로 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 등록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제공 서비스 설비 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②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장애가 발생하였을 때

    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 등록 승인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한 경우

    ② 이 약관 제18조 제1항 내지 제2항에 의해 "회사"가 이용을 제한했던 "회원"이 다시 회원 가입 신청서를 제출하는 경우

    ③ 이용 희망자의 서비스 이용이 명백하게 관계 법령, 사회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④ 가입 신청한 "아이디(ID)"가 이 약관 제9조제2항의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⑤ 회원 가입 신청서 제출 당시 이용 희망자의 연령이 만 19세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제 7 조 - 회원 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 관리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필요한 "아이디(ID)" 등 일부 항목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 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개인정보 관리 페이지에서 이를 수정하는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제2항의 변경 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손해 또는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 개인정보의 보호 및 서비스 사용 정보의 수집, 사용

    1.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 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관하여는 관 계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및 "서비스"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 등에 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수집한 정보는 원칙적으로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한하여 별도의 동의를 구하지 않고 “회사”가 수집한 정보에 대해 특정 개인 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한 후 활용 또는 제휴사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개선을 위해 서비스 사용 행태를 분석하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소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제 9 조 - 회원 ID 등의 관리 책임

    1. "회원"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ID)"에 개인정보의 유출 우려가 있거나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 가 있는 경우, 또는 "회사" 또는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ID)"의 사 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 의 경우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손해 또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 제공 등의 처분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0 조 - 이용개시 및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 개시일은 이 약관 제6조제2항의 "이용 계약의 성립 또는 체결일"로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 다. 다만, 이러한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3.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제3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 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 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 초기 화면에 공지 또는 전자우편(이메일) 등 기타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 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 서비스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운영상 또는 기술상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 방법, 이용 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및 제공 일자 등은 그 변경 전 7일 이상 해당 "서비스"의 초기 화면에 공지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관하여 관계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계 법령 및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서비스” 제공 및 보안에 관련된 설비에 대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하게 이행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등의 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갖추며,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 및 "회사"가 공지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제 13 조 -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 가입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3.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임의 변경하는 행위

    4.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서비스"에 외설 또는 폭력적인 "게시물"을 게시하는 행위

    7.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8.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약관 또는 규정에위배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10. 당첨시 사례금 1등 7%, 2등 14% 지급의 의무

    제 14 조 - 서비스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 또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로또번호 추천서비스(무료, 유료)

    -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 제휴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또는 콘텐츠

    2.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 하에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 광고 등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 팝업창 노출 또는 푸시 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이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에도 불구하고 공지 사항 등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동의 여부와 관련 없이 서비스 화면 게재, 팝업창 노출 또는 푸시 알림 등의 방법으로그 내용을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 추천서비스의 운영

    1. “회사”는 매주 일정 개수의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를 제공합니다.

    2.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는 무상으로 제공되며, 매주 경품 추첨 대상번호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3.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는 “회원”의 개인정보, 성향과 관계없이 무작위 생성됩니다.

    4. 발급된 “로또번호”는 발급일로부터 30일간 보관되며, 보관시간이 초과된 “로또번호”는 경품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 유료 서비스를 결제한 경우 제 1항에 의해 무상으로 제공되는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 외, 유료 서비스를 위해 지불한 금액에 상당하는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 등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 16 조 –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 경품 추첨

    1. “회사”는 “회원”에게 발급 제공한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를 기반으로 경품 추첨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2. 경품 추첨은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가 발급・제공된 해당 주의 ㈜나눔로또의 로또 추첨 결과를 따릅니다.

    3. “회원”이 발급・제공받은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 중 2개 이상의 당첨이 발생하는 경우 중복 당첨은 인정하지아니하며, 2개 이상 당첨시 가장 높은 등위의 결과만을 인정합니다.

    4. “회원”은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 당첨시 한국복권센터 서비스 또는 앱 내의 당첨 경품 신청 기능을 통해 당첨 여부 확인 및 당첨 경품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자격은 “한국복권센터 조합 번호”가 발급・제공된 해당 주에만유효합니다.

    5. 경품 수령시 1, 2등 당첨자는 “회사”의 사업장 내방 수령을 원칙으로 하며, 3등 당첨자는 가입시 제출한 휴대전화번호로 온라인 상품권 혹은 사이버 재화를 발송합니다.

    6. 경품은 당첨 결과 발표 후 30일 이내 수령을 원칙으로 하며, 당첨 결과 발표 후 30일 이내 수령을신청하지 않거나, 1, 2등 당첨자가 “회사”와의 사전 협의 없이 “회사”의 사업장으로 내방하지 않을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 권리의 귀속

    "회사"의 "서비스" 및 "회사"가 개인을 포함한 협력 업체와 제휴하거나 자체적으로 작성하여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은 "회사" 또는 협력 업체에 귀속됩니다.

    제 18 조 - 이용 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 제13조에 규정된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명의 도용 및 결제 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 프로그램 의 제공 및 운영 방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 행위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한 경우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조의 이용 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 내용을 이용 제한 정책 및 개별 "서비스" 상의 운영 정책에서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로그인 시도시 안내 페이지, 이메일기타 방법 등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5.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 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이나 제3자가 "서비스"에 게시된 "게시물"을 근거로 민•형사상 법적 조치 등을 취하는경우, 해당 법적 조치가 완료될 때까지 관련 "게시물" 또는 해당 "서비스"로의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 계약의 해제 및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회원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 계약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계 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 정보의 전체또는 일부를 일정 기간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지 신청이 처리되는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되며, 이를 복구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중 “회원” 본인이 직접 작성한 게시물 또는 작성 등록한콘텐츠는 자동 삭제되지 않으며, 삭제를 원하는 경우 계약 해지 전 직접 삭제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2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규정한 개인정보 유효기간의 준수, 회원 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전체 "서비스"에 대한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게시물"의 보관에 대하여서는 제3항을 준용합니다. 이 때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는 "제4항에 근거하여 '회사'가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로 봅니다.

    5. 제4항에 따라 "회사"가 전체 또는 개별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로그인 시도시안내 페이지, 이메일 기타 방법 등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6. 제1항 내지 제3항에 따라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이용 계약 체결 당시 사용하였던 "아이디(ID) 등 일부 정보는 "회사"가 정책에서 규정한 일정 기간 동안 재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 유료 서비스

    1. 유료 서비스란, 일정 기간을 기준으로 하여 회사가 미리 책정한 요금을 지불하고, 해당 요금에 해당하는 기간만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회원은 서비스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이 어려울 만큼 운영 비용(시스템, 네트워크, 문자발송 비용 등)이 상승할 경우, 해당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회원들에게 추가비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는 모든 분석조합(무료조합 포함)은 회원 본인에게 확인 의무가 있으며, 해당 사이트, 통신사, 문자발송업체, 기타 제휴업체 등의 문제로 인해 사이트상의 조합제공 및 문자발송(SMS, MMS 등), 어플리케이션 Push 서비스에 따른 오류로 분석조합이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나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확인해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21 조 - 대금결제

    1. 유료 콘텐츠에 대한 구매 대금은 원칙적으로 이동통신사와 온라인사이트에서 정하는 방법, 정책 등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 방법 역시 정해진 방법에 따라 납부해야 합니다.

    2. 회사의 정책 및 결제업체 (이동통신사 등)의 정책,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각 결제 수단별로 결제 한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유료 서비스 중 일부는 자동 연장 결제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자동연장결제는 회원의 핸드폰 소액결제, 신용카드 결제, 계좌이체 결제 등의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회원이 유료 서비스 결제 시 자동 연장 결제에 동의하면 서비스가 종료되는 시점에 자동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신용카드 결제, 계좌이체 결제가 이루어지는 방식입니다. 자동 연장 결제 방식은 결제 시 자세한 안내가 이루어지며, 결제 후 동의하지 않을 시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 22 조 - 이용요금 등의 환불 및 기타

    1. 유료 서비스의 해지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환불 규정] 에 따라 전화 등의 방법으로 해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를 정상 금액에서 할인 받는 경우, 정상 금액을 기준으로 이용 요금이 산정됩니다.


    [환불규정]

    환불액 = 결제금액 - {(사용 월 수 x 월 정상금액) + 해지수수료(결제금액의 10%)}

    서비스 환불 요청시 해지 수수료

    (서비스 가입금액의 10%) 와 사용하신 기간의 이용요금 (결제금액의 일할 계산)을 제외한 잔여분을 본인 확인 절차를 확인한 후 환불해 드립니다.

    1. 환불 시 회원은 고객센터로 연락해야하며, 회사는 [환불 규정]에 따라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환불을 진행합니다.

    제 23 조 - 책임의 제한 및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협력 업체가 제공하거나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하여 관하여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 혹은 분쟁이 발생한 경우 등에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계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 조 -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않거나 외국 거주자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2023.1.1)

    1. 이 약관은 2023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한국복권센터(이하 '회사' 또는 '(주)나누는행복')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중요하게 여기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해야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회사"의 이용약관 중 "정의" 조항을 준용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가 제공하는 복권정보센터 및 복권정보센터 관련 제반 서비스 이용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필수)가입 신청시 수집 항목

    - 닉네임 (필명)

    - 휴대폰 번호

    - 이름

    - 아이디

    - 비밀번호


    2)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따라 발생하는 정보

    - 쿠키(선택)

    - 접속 IP(필수)

    - 접속 일시(필수)


    3) 유료 서비스 이용 시 결제정보 수집

    - 신용카드 결제 시: 주문번호, 결제승인번호

    - 휴대전화 결제 시: 주문번호, 결제승인번호

    - 계좌이체 시: 결제승인번호

    - ARS 결제 시: 주문번호, 결제승인번호


    4) 수집방법 : 홈페이지, 앱 (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 유료서비스 결제시, 전화, 상담게시판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2)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인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회사"내부 규정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 보존 항목: 휴대폰번호, 전자우편(이메일)주소

    - 보존 근거: 서비스 사용상 혼선 방지,불량 사용에 대한 관련 기관 수사협조

    - 보존 기간: 1년


    2)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접속 IP정보

    + 보존 근거: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3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6개월

    4.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원"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내부 방침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지며,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다만,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구분
    수탁업체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온라인 결제 업무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및 기타 결제수단)
    (주)유디아이디(PAYAPP)
    회원 탈퇴 시 또는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 일부 서비스는 외부 콘텐츠 제공사(CP)에서 결제 및 환불 등에 대한 고객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7.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있는 자신 또는 자신이 권리를 대신하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이 권리를 대신하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고객센터 –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고객센터 - 해지신청 메뉴를 통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3)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는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합니다.


    4) "회사"는 "회원" 혹은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회원" 및 비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회원"의 웹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회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회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회원" 및 비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 및 비회원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 및 비회원이 사용하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Internet Explorer의 경우) :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 정보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 제한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한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 등에 관한 기준을 수립하고 비밀번호의 생성 방법, 변경 주기 등을 규정 운영하며 기타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고 있습니다.


    5) 개인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

    "회원"이 사용하는 ID와 비밀번호는 원칙적으로 "회원"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적인 부주의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와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 의식을 가지고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하며 공용PC에서의 로그인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10.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원"및 비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회사"는 "회원"및 비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부서

    책임자: 이정호
    담당부서: 서비스사업부

    전화번호: 032-721-8087
    메일: Lottery-info@gmail.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KIS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http://privacy.kisa.or.kr

    대겸 과학수사부 사이버수사과 (국번없이) 1301
    http://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없이) 182
    http://www.ctrc.go.kr

    행정자치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02-403-0073
    http://www.privacy.go.kr

    11.기타 사항

    복권정보센터 이용약관 제9조에 의해,"회사"의 공식 사이트 및 "서비스"외,링크된 웹사이트 등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하여는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2.고지의 의무

    “회사”는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개정 최소 1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합니다.단,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위탁 및 제3자 제공 등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공고일자 :2018년 6월 1일

    -시행일자 :2018년 6월 1일

    당사의 분석시스템은 동행복권 누적 당첨기록을 기반으로 분석, 필터링한 조합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확정 서비스가 아니므로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상담번호
    • 메일보내기

    한국복권센터 (주)나누는행복   대표:신동범  대표번호:1811-0958   FAX: 070-0000-0000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23-인천부평-0583호   입금계좌 (농협) 351-1253-1818-43 예금주:(주)나누는행복

    한국복권센터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등을 어떠한 경우라도 전시, 전송, 캡쳐,스크래핑 등 무단사용을 금지하며 법적제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자발송 서비스는 전산상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조합번호의 최종확인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